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푸릇푸릇한 오두산 숲멍 축제 개최

기사승인 2023.05.25  15:17:05

공유
default_news_ad1
   

고성군(군수 이상근)이 5월 27일, 28일 이틀간 상리면 오두산치유숲에서 ‘제2회 오두산 숲멍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오두산치유관광농원이 주민참여형 축제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돼 주최하고 주관하는 행사로, 경남고성관광두레협의회의 주민사업체와 협력해 지역주민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공연과 숲 체험, 마켓 등이 준비됐다.

축제 첫날인 5월 27일에는 ‘보물이 가득한 숲’이라는 주제로 개막식 및 숲멍 피크닉, 보물찾기 이벤트, 재즈, 밴드, 마술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둘째 날인 5월 28일에는 ‘숲멍 LIVE’를 주제로 보물찾기, 숲멍 n행시 대회, 칵테일 쇼, 타악 퍼포먼스 등이 열린다.

또한 공연과 이벤트 외에도 주민사업체들이 모여 씨글라스 바다 체험, 키링만들기, 공예체험 등 체험 프로그램과 지역특산품, 꽃차, 구운 과자 등을 판매하는 숲멍마켓으로 방문객들을 맞을 계획이다.

오세옥 문화관광과장은 “오두산 숲멍 축제를 통해 오두산치유숲이 고성군의 우수관광자원으로 발전해나가고, 지역민과 상생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숲을 이용한 관광콘텐츠로 군민들에게 치유의 숲,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두산치유숲 누리집(iodo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고성타임즈 webmaster@kstimes.kr

<저작권자 © 고성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