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고성군, 설 연휴 무인민원발급기 정상 운영

기사승인 2023.01.17  19:55:21

공유
default_news_ad1
   

고성군(군수 이상근)이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설 연휴(1월 21일부터 24일까지)에도 무인민원발급기를 정상 운영한다.

군은 공공기관 휴무로 인한 민원불편 해소를 위해 고성군청과 읍․면사무소에 10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설 연휴에도 민원서류 발급에 차질이 없도록 무인민원발급기 시스템의 정상 작동 여부 등을 사전 점검했다.

설 연휴 동안 △고성군청 △고성읍행정복지센터 △하이면사무소 △영오면사무소 △회화면사무소 △동해면사무소 △거류면사무소에서 07시부터 23시까지 주민등록 등·초본 등 100여 종의 민원서류를 발급할 수 있다.

또한, 정부24(gov.kr)에서 본인확인을 통해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전입신고 등 다양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혹은 대민 발급보다 저렴하게 민원서류를 받아볼 수 있다.

최정옥 열린민원과장은 “설 연휴에 민원서류가 필요한 군민들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 발급 가능한 민원서비스와 기기별 이용 가능 시간 등 상세 정보는 고성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성타임즈 webmaster@kstimes.kr

<저작권자 © 고성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