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고성군, 사회적경제기업 10% 페이백 이벤트

기사승인 2021.07.22  13:46:2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회적경제를 사면 고성경제가 산다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군민들에게 생소한 사회적경제기업을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고성사랑상품권 10%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상반기 선정된 ‘2021년 사회적경제 협업체계 구축 공모사업’중 사회적경제 홍보 및 판로지원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페이백 행사는 7월 19일부터 시작하여 행사 참가 기업별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고성군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면 현장에서 구매금액의 10%를 고성사랑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이벤트 대상 기업은 ㈜땡스클레이, ㈜한마음건축, (유)고성늘푸른사람들, ㈜오감힐링, 예쁜마을사회적협동조합, 고성희망의초석사회적협동조합, 고자미영농조합법인, 고성텃밭영농조합법인, 무지돌이 농촌체험휴양마을, 정동유업 등 총 10개 기업이며 구매금액에 따라 일일 5만 원 한도 내에서 천원 단위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백 이벤트에 참가하는 한 기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사회적경제기업을 알리고 자생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많은 군민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고성사랑상품권은 다시 지역 내에서 소비되어 사회적경제기업을 비롯한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회적경제기업이란 불평등, 빈부격차 등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사회혁신, 공동체 모두의 행복,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으로 (예비)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성타임즈 webmaster@kstimes.kr

<저작권자 © 고성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