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태창이엔지, 고성군 유소년 축구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기사승인 2019.08.19  21:54:40

공유
default_news_ad1

고성 거류면에 소재한 ㈜태창이엔지가 고성군 유소년 축구발전을 위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19일,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 백두현 군수, 곽태영 ㈜태창이엔지 대표, 강동중 고성군체육회 사무국장, 백찬문 고성축구협회 회장, 김준호 고성군축구협회 전무이사, 고성고룡이 축구클럽 선수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기탁은 고성FC U12 고성고룡이 축구클럽 어린이 축구단이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열린 해남땅끝배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에서 3위에 입상하면서 이들을 격려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훈련하는 데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곽태영 대표는 “축구 꿈나무들이 큰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백두현 군수는 “고성군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체에서 지역체육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체육발전기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기탁해주신 기금은 유소년 선수 육성 등 고성군 체육의 미래를 밝히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체육발전기금은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고성군체육회에서 고성FC U12 축수선수 50명에게 각각 유니폼 2벌과 체육복 1벌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고성군은 올해 고성 체육발전을 위한 메세나운동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지역기업체에서 고성 체육발전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고성타임즈 webmaster@kstimes.kr

<저작권자 © 고성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